엔젤스톤 서비스 운영 정책

분류 : 'Terms and Conditions' 주제글 시작 FINCON, Aug 7,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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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FINCON

    FINCON King of the Admins Staff Member

    1. 기본 정책

    해당 정책은 모바일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일관성 있게 대처하기 위함과 복구/이용자의 약관 위반행위에 대한 제재, 제재에 대한 이의 절차 등, 운영기준과 이용자가 이용하면서 알아야 할 사항을 포함하고 있으며, 본 정책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주)Fincon(이하 ‘회사’) 이용약관과 관계 법령 및 일반적 사회적 통념을 적용하여 처리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운영정책을 변경할 수 있고, 변경되는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공지로 고지합니다.



    2. 고객센터의 이용 및 이용자의 의무

    (1)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 서비스를 즐겁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2) 고객센터의 이용

    1) 이용자는 http://support.fincongames.com/hc/ko 요청제출을 통해 서비스에 관련한 각종 문의를 포함한 요청

    및 건의를 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문의 상담 이용 시간 : 상시

    * 유선 상담 이용 시간 : 월~금 오전 10시~ 오후 1시, 오후 2시~ 오후 6시 / 법정 공휴일 제외


    - 유선 상담으로는 데이터 확인이 필요한 게임 문의의 경우 상담이 제한될 수 있으니 http://support.fincongames.com/hc/ko 로 문의 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2) 게임 이용 중 이용자 간의 분쟁 및 이용자 스스로의 과실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는 개입 및 조치하지 않으나 운영정책 위반 시 해당하는 정책에 따라 제재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가입 시 필요 정보를 정확하게 기입해야 하며 기입한 정보를 유지, 갱신하고, 그 정보를 제 3자와 공유하거나 노출해서는 안됩니다.


    2) 타인의 정보 도용 및 허위 정보로 가입한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의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으며, 이 때 이용자는 계정에 대한 권리 보호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4)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사전 동의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등 기타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이용자는 회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다른 이용자의 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 허위사실 유포 및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 직간접 욕설, 비속어, 은어, 및 인격모독 및 비방/비하발언을 사용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 모욕하는 행위

    -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정상적인 서비스에 지장을 주거나 이용하려는 행위

    -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3. 계정관리

    (1) 이용자는 본인의 계정을 스스로 관리해야 합니다.


    (2) 이용자 본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작성, 사용되는 계정에 대한 모든 1차적인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고, 이용자는 회사 서비스 가입절차를 완료하는 순간부터 입력한 정보의 비밀을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3) 제3자가 이용자의 ID와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계정도용 등 포함)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고, 이용자 본인의 개인정보 관리소홀이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로부터 도움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4) 타인과 계정을 공유하거나 혹은 계정, 캐릭터, 아이템의 현금/현물거래를 시도할 경우 회사는 서비스정책의 비매너 정책을 근거로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위반행위가 반복되거나 심각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영구적인 이용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제3자는 타인의 계정, 캐릭터, 아이템의 현금/현물거래에 대해서는 회사가 개입하지 않습니다.


    (5) 이용자가 제3자의 계정 및 개인정보 등을 도용하는 행위는 관련 법률에 의거하여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4. 시스템 오류/약점 이용 및 버그 악용에 대한 정책

    게임 이용 중 발견한 시스템 오류 또는 버그 등은 다른 이용자에게 전파하거나 악용해서는 아니 되며, 발견 즉시 회사에 신고해 주셔야 합니다. 시스템 오류 또는 버그 등을 다른 이용자에게 전파하거나 악용하는 행위는 게임 내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로서 사전 경고 없이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불법프로그램에 대한 정책

    불법프로그램이란 회사로부터 공식적으로 전달받거나 승인 받지 않은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불법프로그램 사용은 다른 이용자와의 형평성 및 공정성을 해치고 게임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불법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이용자의 게임 이용을 사전 경고 없이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제재 기준 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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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복구 정책

    (1)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또는 게임의 기술적 오류 등으로 인하여 아이템, 게임 머니 등이 소실, 변경되는 경우 복구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단, 이용자가 유실되었다고 신고한 아이템, 게임 머니 등이 게임 내에 존재하지 않거나 데이터를 통한 객관적 자료확보가 불가능한 경우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2) 이용자 스스로의 과실이나 운영 정책에 명시된 내용, 게임 내 공지한 내용, 홈페이지에 공지한 내용 등을 숙지하지 못해 피해를 보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는 아이템, 게임 머니와 같은 피해를 입으신 사항에 대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3) 제한적 아이템 복구

    실수로 인해 아이템을 판매 또는 분해한 경우 닉네임당 1년 1회 1개의 아이템에 한해 복구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신고한 아이템 등이 게임 내에 존재하지 않거나 데이터를 통한 객관적 자료확보가 불가능한 경우는 도움을 드릴 수 없으며, 강화, 무작위 옵션 변경, 연계 옵션변경 후 이전 상태로는 복구 해 드릴 수 없습니다. 복구 신청은 http://support.fincongames.com/hc/ko로 문의 접수가 필요하며, 판매/분해한 날짜로부터 7일이 지난 경우는 복구를 도움드릴 수 없습니다.


    (4) 영웅 복구

    실수로 인해 영웅을 삭제한 경우 닉네임당 1년 1회 1개의 영웅에 한해 복구처리가 가능합니다.
    복구는 삭제 시점 그대로 복구가 진행되며, 영웅 정보 및 영웅 내 아이템, 게임 머니 등은 데이터를 통한 객관적 자료 확보가 불가능한 경우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복구 신청은 http://support.fincongames.com/hc/ko로 문의 접수가 필요하며, 삭제한 날짜로부터 7일이 지난 경우는 복구를 도움드릴 수 없습니다.


    (5) 계정 연결 복구
    실수로 인해 연결을 해제한 경우, 계정당 1년에 1회에 한해 재 연결 해 드립니다. 단, 연결 시 마지막으로 연동되었던 계정으로의 연결만 가능하며, 계정 아이디/비밀번호 분실과 같은 개인정보와 관련된 문제로 인한 접속 불가의 경우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7. 작명 정책

    (1) 본 항의 작명정책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임에서 사용하는 모든 닉네임 또는 캐릭터명, 길드명 등 이용자가 선정하는 모든 명칭에 적용됩니다.


    (2)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는 자유롭게 닉네임 또는 캐릭터명, 길드명 등 명칭을 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다른 이용자의 혼동을 막기 위해 완성형 단어만 지원이 가능하고, 식별 불가능한 작명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지원하는 작명 형식은 다음과 같으며 일부 서비스의 경우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 2자 이상의 한글 , 영문 , 한글 + 숫자, 영문 + 숫자


    (3) 영문은 대소문자를 구별하지 않으며, 특수문자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4) 한번 생성된 닉네임 또는 캐릭터 명, 길드 명은 변경할 수 없으며, 다음과 같은 명칭은 사전 경고 없이 변경 혹은 삭제 될 수 있고, 회사에서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타인에 대한 욕설 및 비방을 내포한 이름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모든 형태의 이름

    - 반사회적이고 관계법령에 저촉되는 이름

    - 불법적인 행위와 관련된 이름(현금거래를 조장하는 이름 포함)

    - 욕설/비어/속어 및 선정적이고 저속한 이름

    - 괴롭힘 또는 폭력적인 이름

    - 기타 3자의 상표권, 저작권을 침해할 가능성이 있는 이름

    - 타인을 사칭할 목적으로 타인의 캐릭터/ 길드 명과 유사하게 작명하여 혼동을 일으키는 이름

    - 광고성 의도가 있다고 판단되는 이름(특정 단체의 홍보목적 및 영리의 목적 포함)

    - 게임마스터(GM), 운영자, 도우미, NPC 등 서비스와 관련된 것으로 오해될 소지가 있는 이름

    - 특정 정치인이나 정당 등을 비방하거나 옹호하는 이름

    - 현금거래 및 계정거래의 의도가 있다고 판단되는 이름

    - 기타 다른 이용자에게 불쾌감을 유발하거나 불편을 느끼게 하는 이름


    (5) 회사가 본 작명정책에 위배되는 명칭을 발견하거나 다른 이용자 등으로부터 제보를 받은 경우, 회사는 문제의

    심각성이나 게임에 미치는 영향의 정도를 이용약관 및 서비스정책의 취지에 따라 합리적이고 객관적으로 판단하여

    해당 이름을 변경하는 등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8. 서비스 이용제한 등에 대한 이의 제기

    (1) 서비스 이용제한, 명칭 변경, 게시물 삭제 등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는 http://support.fincongames.com/hc/ko

    요청 제출을 통하여 이의 제기가 가능합니다.


    (2) 이의 제기는 해당 조치가 적용된 계정으로만 접수를 받으며, 조치일로부터 5일 이내에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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